본문 바로가기

English

The honeybee and the Robber

 


The Honeybee and the Robber(Step 3 -Tape포함)(하드커버)

저자
ERIC CARLE 지음
출판사
문진미디어 | 2003-03-01 출간
카테고리
어린이영어
책소개
-
가격비교

 

 우리나라에서는 팝업북이라고 주로 말하는 그 책이다. 그냥 간단히 무빙픽쳐라고 일컬으기도 한다. 2차원인 종이에 구멍을 뚫어놓거나 다른 종이를 끼우는 행위 등으로 인해 3차원으로 변하는 과정은 참 신기하다. 그래서 그런지 동화책을 좋아하는 어른들은 일부러 돈이 많이 드는 팝업북을 사서 소장하기도 한다. 사실 아직 어린 애기들같은 경우엔 쉽게 찢어지지 않는 그림책을 사주는 게 차라리 경제성이 있는 편이다. 그래서 그런지 어른용 팝업북 책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최근엔 어린왕자 팝업북이 시중에 나왔다. 그림이 상당히 섬세하면서도 기술이 매우 어려운 팝업북도 있기 때문에 팝업북은 책박람회 때 전시되어서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기도 한다.

 그러나 팝업북을 좋아하는 어른들에게 닥쳐오는 애로사항이 하나 있다. 바로 사람들의 눈이 있는 곳에서 읽기 쪽팔리다는 것이다. (...) 아무래도 다 큰 어른이 종이를 잡아당기면서 입술이 찢어지도록 히쭉거리는 몰골은 다른 사람들이 보기 곤란할 것이다. 뭐 본인같은 경우엔 철면피를 깔고 펼쳐보지만.

 아무튼 그림책을 좋아하는 어른들이라면 팝업북 소장에 한 번 도전해보라는 소리를 이렇게 길게 늘어놓은 거다. 남들이 아직 머리가 덜 컸다고 놀리던 말던. 내 취향이라능. 존중해달라능. 에릭 칼이 얼마나 자연의 세계를 아름답게 그려놨는지 너희들이 알어? l발음과 r발음이 계속 나와서 정신 놓으면 발음하기도 상당히 어렵다구...!

 

 P.S 읽은 시간 4분 16초. 근데 솔직히 정확히 발음했는지에 대한 자신은 없음 ㅠㅠ

 

 

 

가끔 이렇게 소장할 책과 동화를 같이 사는 편이다.

책은 거의 도서관에서 빌려보기 때문에 자제가 가능한데 의외로 동화책에선 자제가 안 된다.

동화책이라고 우습게 보지 마라, 왠만한 일반 책보다 더 비싼 것도 있다.

 

 

            클릭하면 제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이만, 총총.

 

김정원

'English' 카테고리의 다른 글

Dr. Jekyll and Mr. Hyde  (0) 2012.07.09
It's a Dog's Life, Snoopy  (0) 2012.07.09
Brain camp  (0) 2012.07.09
The twits  (0) 2012.07.09
George's Marvelous Medicine  (0) 2012.07.09